Enjoy Free Shipping/Return in US for Order above $100

Dear Missy USA Customers

안녕하세요 미씨님들.
올해 4/21일 새로 런칭한 플리츠 전문 여성복 브랜드 WILD COSMOS 대표 이고은입니다.

 

몇주전 미씨에 제 브랜드를 소개하는 글을 올렸다가 1시간만에 글을 내리는 짧은 과정 가운데 너무나 많은 응원과 피드백도 받고, 심지어 오더도 받아서 감사한 마음과 더 잘하고싶은 소망을 담아 이렇게 미씨에 광고를 하게되었습니다.

 

제 소개를 잠깐 드리자면 저는 동부에 Rhode Island School of Design (RISD)에서 Textiles 섬유 디자인을 전공하였고 이태리, 뉴욕, 보스톤, 엘에이에서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회사들에서 13+년 동안 패션디자이너로 근무하였습니다. 그 경험들을 살려서, 저만의 색이 담긴 이야기를 하고자 WILD COSMOS라는 브랜드를 만들게 되었습니다. 

 

주름옷을 하게 된 계기는, 이세이 미야키의 기계 주름 플리츠가 미국에서 작년에 특허가 풀렸어요. 한국/아시아/유럽에서는 진즉 풀려서 벤치마킹한 새로운 회사들도 많이 생기고 high-end designer (랑방, 보테가등) 부터 홀세일 브랜드에까지 다양하게 플리츠가 유행했는데요. 미국에서는 현제 Rails, Cult Gaia, Nordstrom 자체 브랜드, Zara, Song of Style 까지 이 플리츠 옷들이 나오고있어요.

 

그래도 저희가 자부하는건 이세이미야키처럼 고급원단으로 한 제품은 저희회사 옷밖에 없다고 생각하고있고, 이세이 미야키는 아방가르드한데 그것보다는 더 여성스러운 감성으로 브랜딩하엿습니다. 플리츠는 polyester로만 제작이 가능한데 폴리에스터라고 다 같은 제질이아니라 짜임/쫀쫀함에 차이는 물건을 받아보셔야 느끼실껍니다. 

 

플리츠옷에 강점은 너무 stretch가 좋아서 one size fits all- Free size에요. 어떤 사이즈여도 쪼임없이 아무것도 안입은것같은 편안함을 느끼실수있어요. 평소에 주름옷 입어보시고싶었는데 명품처럼 고급스러운 소재지만, 적당한 가격에 트라이 해보시고싶은분들이 저희 WILD COSMOS옷 입어보시면 좋을꺼같아요. free shipping/return 가능하니 부담없이 시도해보세요. 

 

플리츠는 플리츠만 입어도 고급스럽고 우아하지만, 플리츠 미디스커트나 바지에 티셔츠/맨투맨을 레이어하고 체인 목걸이 하나만 걸처저도 세상 쉬크하고 멋스럽습니다. 옷잘입으시는 분은 제가 따로 설명할 필요도 없겠지만,혹시 구입하시고싶은데 잘 모르겠는 분들은 여기 채팅창으로 메세지 주시거나, 전화나 문자 주시면 영어나 한국말 (편하신 언어)로 도와드리겠습니다. 1-949-478-4252

 

많이 봐주시고 미씨님들 위해서만 특별 디스카운트 코드: MISSY1515 쓰시고 15프로 할인 받으세요~ 저희 오프라인 팝업도 현재 엘에이/오씨에서 진행중에 있어요. 인스타에 산타모니카 센디에고 근처 팝업 스토어 더 자세한 공지 올릴테니, 인스타 팔로우도 해주시고 메세지도 부탁드립니다. 

 

참고로 shipping out from Irvine 근처라, 얼바인 지역에 계신분들은 1-2일만에 물건 받으실수있어요~ :) 다른지역은 보통 2-3 걸립니다감사합니다. Enjoy Shopping!

 

 

대표 이고은 
http://wildcosmos.com